Details, Fiction and 토스인슈어런스

그럴 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품을 선별하는 데 언더라이팅 지원센터가 큰 도움이 됩니다.”

이번에는 보험업 경력자 외에도 신입 보험분석 매니저를 채용해 직접 교육함으로써, 처음부터 고객 중심으로 사고하며 분석・상담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방침이다.

그래서 차일 피일 보험설계를 미루며 보험에 대해 조금씩만 알아보고, 친구들이 보험 물어보면 어느정도 알려줄 수 있는 얕은 지식으로만 찾다가 유투브에서 토스 보험설계 서비스 론칭 관련 광고를 보게 되었다.

타 보험설계사와 토스 보험분석서비스와의 다른점은 아무래도 접근성이 가장 달랐다

내 보험가입 된 내용을 한장짜리 이미지로 보기 좋게 정리해서 보내주신다.

여기서 내보험조회를 해보면 가입된 내용이 월납입액이 얼마인지 보장된 내용을 어떤건지 간략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키움에서 토스로 영입된 설계사들은 위촉직이다. 토스인슈어런스에 소속이 되어 있으나 성과에 따라 수익이 책정된다.

보험을 자꾸 토스인슈어런스 권유당해서 별로였다고 어쩌구저쩌구 했더니 토스인슈어런스에게 연락이 직접 갈 수 있도록 해준다고 했다.

각자 가입되어 있는 보험 상품 관련해서 제대로 알고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영업손익·당기손익은 매출에서 비용을 빼서 계산하기 때문에 매출이 늘었어도, 판매비·관리비 증가폭이 더 크면 적자 성적표를 받을 수밖에 없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prologue blog 끼링 ❤️ 방방 맛있는거 먹고 살거야 방방곡곡 여행 끼링이의 하루

일각에서는 토스의 설계사 정규직 채용 시도가 실패했다는 분석도 나온다. 사실상 정규직 설계사의 고정급에 비해 토스인슈어런스가 가져가는 수수료 비용이 적었다는 이야기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